최근에 github소스가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사운드 버그가 고쳐진 정황이 발견되었습니다.
자세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2021-11-03일 기준 다음 최신버전이 될 예정인 0.2.97.44-43버전을 기반으로 함
2. 기존의 간소화된 메뉴가 아닌, 기존의 FBNeo의 대다수의 UI기능 복구
3. 네트워크 게임 및 관전 연결 시, CPU 속도 설정 창이 등장하도록 변경.
(CPU트레이너가 이 값을 변경하기 위해 사용됩니다)
CPU속도 500%까지 설정 가능하도록 변경
Gotvg는 일부 킹오파 시리즈의 cpu클럭을 별도의 설정을 해놓았습니다.
kof98ae,180
kof98,180
kof98cps,180
kof95sp,180
kof98umt,400
웨짠은 프레임상으로는 기본으로 해놓았거나 GOTVG보다 적게 해놓은것으로 추측중입니다.
메탈슬러그 시리즈는 400~500이 최적이며,
적탄이 너무 빠르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별도로 수정하시면 됩니다.
중요한 것은 서로 "같은 cpu값을 설정"하시는 겁니다.
테스트 시연 영상
모바일을 위한 링크 : https://youtu.be/uBr2vqQ94nk
(최종수정 : 2021-11-03)
파일 경로 : fightcade-emultor-fbneo - fcadefbneo.exe교체(백업필수)
소리의 늘어짐이 너무 심할경우, 기본설정으로 복원하고 하시면 됩니다.
제가 만든 빌드가 아닌 공식빌드의 사용자와 같이 게임 할 경우
1. CPU 속도를 기본 100%로 플레이한다.
현재 빌드상으로, dipswtich 설정(ctrl+f5)을 막아버렸기 때문에
바이오스로 갈릴 일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(KOF98을 연습모드 하려는 유저들은 어떻게 하라는 걸까요)
연습모드 세이브파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